人生襍多

샤오미 홍미노트 10 프로 사용기 - 30만원 미만으로 구해보기 본문

스마트폰

샤오미 홍미노트 10 프로 사용기 - 30만원 미만으로 구해보기

이혁진 2021. 8. 1. 15:49


안녕하셔요.
샤오미 홍미노트10프로를 구매하여 사용 중이라서 간략한 사용기 적어 봅니다.  
(오늘 홍미노트 10 프로 리뷰는 제품 사진이 없습니다. ㅎㅎ)

제가 홍미노트10프로를 선택한 주된 이유는....

 

1. 30만대의 적정한 가격

뭐 이거는 대안이 없죠.
동일 가격에 국내 제품보다 사양이 한 등급씩 좋습니다.

이번 홍미노트 프로10의 성능이 엣날(?) 갤럭시 S8, 갤럭시 S9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볼 수 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2. 이어폰 잭이 있습니다.🙄

네..저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젠하이저 IE 8 하고, AME J1UX 제품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번 홍미노트10프로랑 조합이 좋네요....

Hi-Res 오디오 인증을 받았다고 해서 기대가 조금 되긴 했는데...

괜찮네요 💘

전반적으로 성향이 조금 밝고, 해상도가 느껴(?)지긴하는 오디오 품질이네요.
제가 가지고 있는 이어폰류가 조금 무거운/저음이 좋은 제품들이라 더욱 장점이 부각되는 듯 합니다.

머신 자체에 듀얼 스피커가 좋다고 하긴 하던데.....저는 그렇게 음약을 들을 일이 거의 없어서....ㅎㅎ

 

3. 6G메모리, 128G저장 장치

30만원 가격에 넉넉한 용량입니다.
저는 음악을 들을때는 스트리링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주로 음악 파일로 감상하는 타입이라,
조금 넉넉한걸 골랐습니다.

외장 SD카드로 들어가는 머신이라.....추가로 128G 달아 줬습니다.

이제 저장 공간 걱정은 한동안 안하겠네요.


부가적으로 홍미노트10프로를 선택한 이유는....

4. 카메라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사진 찍을일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
다만 스팩상은 좋은 HW를 가진거는 분명합니다.

​저한데 유용한 기능은 초접사 기능인데.....
꽤 잘쓰고 있습니다......(요즘 작은 글씨가 잘 안보인다능....🙄)

5. 120Hz를 느껴보고 싶었죠

근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사자 마자 제어판 옵션에 들어가서 설정도 바꾸어 주고.......막 해봤는데......
저한테는 체감적인 느낌이 별로 없다능....;;;

노안이 와서 그런가 봅니다....🙄 (제길.......;;)

마지막으로....
가성비를 따지시는 분들이니, 보다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다나와 캡쳐인데요.....
가격 관리가 잘~ 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30~31만원사이에서 충분히 살수 있는데요.


이렇게 가격 관리가 잘되는 제품을 저렴하게 살수 있는 방법

대형 유통 쇼핑몰 신용 카드 할인을 노리시면 됩니다.
주로 롯데나, 현대, 신세계 대형 유통사에서는 신용카드 할인을 하는데요.

그러면 2만원 전후 할인 효과를 가져 올수 있습니다.

 

저는 SSG 에서 샀습니다. 

8월 1일 캡쳐 본이라....시간 지나면, 가격이 달라 지겠죠. 

캡처본에 링크 연결했습니다. (굽신 ;;; ) 


제휴 카드 할인에.....
기존에 가지고 있던 신세계포인트에......
어쩌구 저쩌구 해서.......

좋은 가격에 구매 했습니다.~

이상 제품 사진도 없는 허접 사용기 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