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襍多

왕십리 맛집 - 대원참숯구이 본문

맛집소개

왕십리 맛집 - 대원참숯구이

이혁진 2018. 4. 19. 18:30

오늘은....

돼지고기 입니다.

대원참숯구이


이쯤입니다.


좋은 삽겹살과 목살을 파는 가게입니다.


그냥 고깃집이라, 딱히 인테리어는........

화장실이 깔끔한 편?????



(기억이 없으면...포스팅을 하지 마라..;;; )


오늘은 고기에 집중에 봅니다..




찬은 그냥 깔끔하게 나옵니다.....


야들야들한 배추속에......

  

간장, 액젓류(?), 참기름, 깨, 식초 로 소스를 만들어 버무려진 무침이 색다르긴하죠...

 


오늘은 목살은 시켜 봤습니다.


구이 철판이 두툼하고.....숯의 화력도 좋습니다....

옆에 멜젓이 보이네요....ㅎㅎ 



사실은 블로그 올릴 생각을 못하고....

        

허겁지겁.....

좀 먹었습니다....쿨럭 ;;;;   




목살은 두툼하게...썰어서 익혀줘야....

(사진은 좀 더 예술로 찍을수는 없을까.......)




소주 한잔 하면서.....시간이 지나도....




두툼하게 구운 탓인지.... 


고기 반을 절단해 보았는데.....

촉촉한 느낌의.... 육(?) 맛이 잘~ 보존되어 있게 되죠...


저기....굽다굽다 건조가 되어가고 있는 새송이 버섯이 보이네요...ㅎㅎ 



찌게도 맛이 있는데......

 

같이간 후배가 배고프다고......

후딱 먹어버렸네요...ㅎㅎ 





동네 치고는 1인분 가격이 1,000원 정도(?) 비싼 가격이긴한데.....

고기의 두께나.....양을 보면....... 충분히 적절한 가격이라 보입니다.....


기본찬이 빈약하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깔끔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별로 중요 포인트는 아닐듯 합니다..

( 반찬들이.......웬지 직접 만들지 않으셨을까하는........느낌적인 느낌을 주는 맛들 입니다.... ) 

고기 자체의 맛을 한 웅쿰씩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두번 가셔도 됩니다.

 

오후 4시부터 열기도 하는 집이라......가끔 낮 술을....  (쿨럭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