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襍多

왕십리 맛집 - 대원참숯구이 02 본문

맛집소개

왕십리 맛집 - 대원참숯구이 02

이혁진 2018. 4. 21. 00:45

방금....

집에 왔습니다....


어제(?) 갔던 1차 술집......

내가 좋아하는.....대원참숯구이의.....

제대로된.......사진과...후기를........

(저번 포스팅이....좀..아쉬워서..... #http://cardin.tistory.com/entry/왕십리-맛집-대원참숯구이 )


 

( 지금은 몽롱한.....상태임... )


지난번 후기가...아쉽기때문에......

따끈하게....포스팅 해봅니다..


숯이 나옵니다..... (참숯이겠쬬..) 



여전히...색다른....

배추 셀러드(?)....





오늘은 목살 2개에...삼겹살 1개 입니다...



작아 보이나요?


 


( 기분 탓입니다..... ) 


두툼한....불판과 함께....

십자로 구워 봅니다...



전반적인 한상 모습은....;;;;;; ( 찌게가 빠졌네요...;; ) 



저는...

고기에만 집중 해봅니다.


 




고기가....모락모락..~ 


슬쩍.....세로로만 가위질 하여.....썰어 봅니다....

(사장님이......해주시는 중...~~ ) 



아...


 


오늘은..저번 포스팅에 올리지 못했던...찌게를...

(다들.......별로 배가 안고픈 척하는 분위기라....남아 있네요...) 


김치와..............모..........뭔가의......조리법으로.........

된장의 구수함을.....살린 찌게 입니다......


두부도......튼실 합니다...



그 사이...고기는 열심히...


익어가는 중..


 

(나름....사....랑......스....럽 다고.....하면......변태라고....쿨럭;;;;;;)


열심으로 구워 봅니다..

(물론 사장님이...구워 주시는 중....) 




저는 돼지도....

미디움 웰던 정도 먹는 터라......

(아.....사진 촛점...안 맞는다...;;; ) 



미디움 웰던..을.....



미디움 웰던..을.....

잘라 봅니다....


 

(웰던인가???) 


아무튼.....흐르는 육즙이.............

아.....좋네요....



오늘은...포스팅 좀 해볼려고.....


유일하게..시원한(?) 사이드 메뉴인..... 김치 국수를 시켜 봤습니다.




옥수수 면입니다........




고기를....

처먹 처묵...했습니다..


 

( 역쉬......남의 살은 진리여..~ )

( 그래서....역쉬...사진은 없습니다....) 



술안주가 부족하여...


목살 하나 더 시켰습니다..

 

이쁘게 구워 봅니다.....

(이건 제가 굽습니다...) 



쫄아든....갈치젓이.......

술 퍼먹은....시간을 알려주네요.... ㅎㅎㅎ

아....이쁘네....


 

(술 퍼먹고...노는 시간이 왜이리...빨리 가는지...;;;; ) 


세로로 이쁘게 썰어서~~~~ 





오늘 포스팅도 표현이 제대로 된지 궁금하나....


역쉬.... 


고기 자체의 맛을 한 웅쿰씩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두번 가셔도 됩니다.


 

 ( 아.....맛나다...역쉬..돼지고기는 미디움 웰던이여..~  ) 





Comments